시대정신/생활진보

ㅎㅎ 우라질~ 쫄대기 진보,,

goback01 2013. 1. 2. 15:14

 

된장~! ㅎㅎ 우라질~ 쫄대기 진보,,,

인쇄하기
서현아빠  |  2012-12-03 11:27:45  |  조회 49 http://cafe.usimin.co.kr/re2_77/372/32613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참고-

통합진보당이 오늘(3일)부터 발송되는

18대 대선 공보물에 통합진보당 비례경선 사태에 대한 내용을 삽입하였다.
통합진보당은 공보물에서 외부 전문가라는 김인성 한양대 교수의 말을 빌려 지난 통합진보당 비례경선에서 있었던 조직적 부정은 제주 M건설과 참여계에 의해 저질러진 것이 유일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면서 현재 통합진보당을 장악하고 있는 구당권파는 결백하다고 말한다.

 

이것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통합진보당 시절 이뤄졌던 두 번의 자체 진상조사 결과와 지난 달 발표된 검찰조사 결과는 지난 비례경선이 총체적 부실부정 선거였다는 점을 확고히 말해준다.

특히 검찰조사 결과에 따른 기소자는 소위 당권파의 핵심인 이석기 후보 측이 제일 많았다. 더욱이 소위 구당권파의 활동 근거지로 불리우는 경기도 지역과 광주 지역의 검찰 조사는 아직 진행중인 상황이다.

비례경선 당시 일부 후보를 빼놓고는 모두 부정선거를 저질렀다는 것은 이미 여러 차례 알려진 사실이다. 유시민 전 대표는 5월 31일자 한겨레 신문 인터뷰를 통해 그 점을 재차 강조했고, 모든 조사결과 또한 그를 뒷받침한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자신들이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지난 총선에서 새로운 진보의 길을 열망하며 통합진보당에게 10%가 넘는 지지를 보내준 국민들이야말로 비례경선 사태의 피해자이다.


우리는 국민들이 보내준 신뢰를 배신했고, 마음에 상처를 안겨주었다. 그래서 최소한의 용서를 구하기 위해 우리 손으로 뽑아 국민 앞에 내보였던 비례대표 후보들이 총사퇴하자는 결정을 내렸던 것이다. 그런데 이와 같은 결정을 유일하게 거부한 것은 다름 아닌 소위 구당권파 측이었다.

그들은 오로지 자신들의 조직을 보전하는데만 급급해 중앙위원회에서 당 대표를 폭행하는 폭력사태를 일으켰고, 당을 정상화하기 위해 들어선 신임지도부를 무력화시켰다. 정치세력으로서 국민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도 지키지 않는 그들이 이제와 무슨 결백 따위를 주장한단 말인가.

통합진보당 비례경선 사태는 아직도 검찰조사가 이뤄지고 있다. 그럼에도 김인성이라는 한 사람의 말만 인용하는 선거공보물을 통해 자신들의 주장을 합리화 하려한다. 선관위 역시 이런 사전통제와 관련한 법적 미비점을 인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 점을 악용해 구당권파는 다시 국민들을 기만하려 들고 있다.

우리는 통합진보당이 선거 공보물을 통해 주장하는 자신들은 결백하며 제주M건설과 참여계만이 유일한 부정선거를 했다는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따라서 그에 대한 시급한 법적조치로 오늘 가처분 신청을 내는 것과 동시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조치 할 예정이다.

소송에 참여하실 분 있으시면 말씀 해 주세요.
     
      
덧글쓰기 | 전체글 4건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서현아빠  

결국, 대중진보 실패에 대한 자숙의 의미로 조용이 잇엇는데,,저들의 집요함때문에 국민들이 진보를 더 외면되는 상황에서는 무대응으로 일관할수없어 이제 법적소송의 방법을 취한겟다는 내용입니다

잔류 통진당 가능하면 이쁘게 봐주려해두 정말 구제불능 입니다
그동안 어렵게 긴시간을 고생해와서 다소 억울함에 저러겟지하며 그나마 나중 함께할 진보세력으로 진정성을 가지고 훗날 다시 평가 받자햇던 말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려 햇는데,, 정권교체, 이 중요한 시기에 야권단일화에 역행되는 자기만 살겟다는 변명을 일관하고 지도부와 그 대선후보란 이정희는 자신의결정으로 함께하다 떠난 사람을 사기꾼 집단으로 규정하구,,참으로 가당치않고 실망을 넘어 절망적입니다

더욱 안타까운것은
사기꾼집단으로 규정한 대선후보 심상정과 정책연대로 손맞잡은 문재인과 과연 야권단일화를 논할수잇겟는가? 입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선거공보물에 야권단일화을 더욱 어럽게 만드는 저들의 어리석은 행태에 5.12사태 이상의 분노가 밀려옵니다, 휴,, 자신들의 안위만이아닌 국민을 조금이라두 생각한다면 어찌 저럴수 잇는가 씨바~~! 생각할수록 어이없네요

과연 저런 공보물이 자신들이 진성성을 보여주는것이라 믿는것일까? ㅎㅎ가당치 않은 지들만에 진보 쫄대기들,,,

에구, 흥분해서 죄송합니다


추가로,
통진당 선거홍보용 플랭카드를 보니(코리아연방~~등)
잔류통진당이 더욱더 고집스런 그들만의 리그로 외연을 축소하고 있네요. 작아진 울타리를 더욱 강화시키는 이유가 과연 무얼까요? 생존본능? ㅎㅎ어리석은 지도부들이 오랜시간 나름 고생해온 지역활동가들을 더욱 상종 못하게 만드네요 저들에겐 국민이 선도할 개도의 대상일뿐입니다. 쯧쯧,, 혼자 잘란 우라질 헛똑똑이들,, 측은합니다

이제, 대중진보의 꿈은 그 기반을 새로이하여 다시 써야 할듯합니다

'시대정신 > 생활진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진보 추진회의 (진보정의당 창당)  (0) 2013.01.02
함께 해 주세요,,,^&^*  (0) 2013.01.02
우리가 진짜 정의임을 증명하려면,,  (0) 2013.01.02
2012.. 12월,,  (0) 2012.12.24
1219 문재인 대통령 ^&^*  (0) 201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