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거듭나기 위한 혁신으로 대중 진보가 시작됩니다. 그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굳굳히 나아가겠습니다.”
의정부 시민광장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한 생활인으로서 지역활동이 부족한 제가 지역위원장이란 자리에 선출 된 것은 개인의 능력을 떠나 국민들께 동의 받는 대중 진보를 위한 갈망 아닐까 합니다. 그 갈망이 희망과 현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통합진보당 당직선거의 결과는 혁신을 통해 낡은 진보를 극복하고 대중 진보로 새로 거듭나야 한다는 당원의 요구가 컷다 봅니다. 각기의 진영논리 보다 혁신의 원칙에 벗어나지 않는다면 함께 소통하는 노력을 끊임없이 하겠습니다. 통합진보당 신임 지도부 강기갑 대표와 함께 혁신을 계속 진행 하겠습니다.
의정부시 지역위의 앞으로 1년, 신뢰를 회복하여 노동자와 서민의 정당한 요구를 보다 많은 시민이 주시할수 있게 국민의 눈높이와 대중의 언어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노동과 생활속 진보를 연결해 내는 대중진보의 기반을 마련하는 역할을 하렵니다. 향후, 당과 시민들의 소통을 최우선하는 사업을 계획하고 진행할 것입니다. 지역위원장인 저나 특정 정치인이 나서서 그 행사의 주체가 되는 것은 멀리하고 일반 당원과 지역시민들이 주인공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국민들께 사랑받는 대중 진보로 나아가야 합니다. 곧 다가올 대선의 성공적 야권연대를 통해 몰염치한 현 정부를 심판해야 합니다. 우선 우리의 빗장을 열고 국민의 신뢰를 얻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장 여러분께서 지금껏 해주신것 처럼,, 굳굳히 함께 하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합진보당 의정부시 지역위원장 당선자 백 선 덕 올림 |